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모든 운동을 위한 글로벌 스포츠로의 도약!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고객지원

공지사항

한국감염예방국민협의회 “현판식 및 9월 2차 임원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회 작성일 20-09-10 16:36

본문

한국감염예방국민협의회(KAPI. 총재 오길록. 이하 한감협)은 8일 서울 송파구 풍납동 한감협 사무실에서 현판식 및 9월 2차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오길록 총재를 비롯하여 황수연 고문, 임영섭 부총재, 김종식 부총재, 진용환 이사장, 이철수 사무총장, 권명상 감염예방연구원장, 한종원 해외사업단장, 황만영 대회협력위원장, 윤삼근 홍보위원장, 신경섭 여성경제위원장, 허덕엽 조달사업본부장, 김영미 사무처장  등 임원진 모두가 참석했다.

한감협은 최근 극성을 부리고 있는 ‘코로나19’ 등 앞으로 다가올 다양한 감염의 시대로부터 적극적인 예방활동을 하고자 발족한 비영리 NGO 단체이다.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국민 모두의 협의를 통해 감염예방 및 국민건강 향상에 그 목적을 두고 사적 조직이 아닌 공적 조직으로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하고자 설립됐다.

한편 한감협은 최근 (사)한국문화체육연합과 업무협약을 통해 특별사업부를 위한 SPC를 설립하고 다양한 공익적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플랫폼을 만들기로 했다. 이를 바탕으로 벤처기업 및 중소기업과 상생하는 다양한 공익적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사회적 책임과 공유경제를 구현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